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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채널에서 고객은 최고의 온라인 경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.

  • 소비자의 75%는 온라인 서비스 불만 시 다른 채널로 이동함.
  • 웹 사용자의 88%는 거래를 완료하지 않고 중간에 이탈함.
  • 성인 온라인 사용자중 63%는 모바일 거래 중 문제를 경험한 경우 동일회사의 다른 채널에서도 사용도 꺼려함.

고객 이탈 방지를 위해서는 고객의 온라인 경험관리 최적화는 핵심입니다.

  • 웹 사용 중 장애요인 제거
  • Conversion Rate 극대화
  • 고객의 입장에서 사이트 분석
  • 모바일의 채택/전환을 촉진
  • Conversion Rate 향상
  • 브랜드 이미지와 비즈니스 목적 강화
  • 사용자 환경을 이해
  • 첫 번째 접촉에서 고객이슈를 해결
  • 콜 처리시간 단축
  • 부정적 고객 서비스 경험을 최소화

Risk를 최소화 한 Tealeaf의 시스템 아키텍처